X 테마는 제품을 구입하고, 인증을 받지 못하면 익스텐션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없을뿐더러 , 업데이트 또한 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제품을 구입한 후에는 설치한 사이트의 도메인을 등록하고 인증을 받아야만 합니다.

인증 절차에 관한 설명은 테마를 설치하고 활성화하면 생성되는 관리자메뉴의 ‘X ADDONS’에서 가능합니다.

1. 맨 먼저 테마를 구매한 테마포레스트 에서 구매한 테마의 ‘purchase code’를 알아야 합니다.

  • 테마포레스트에 로그인 합니다.
  • 내 아이디에 마우스를 올리면 나타나는 서브메뉴중 ‘Downloads’ 에 들어갑니다.
  • 구매한 제품 옆의 ‘DOWNLOAD’ 버튼을 누르면 나타나는 서브 메뉴중 ‘License certificate & purchase code (PDF)’나 ‘License certificate & purchase code (text)’를 눌러서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 파일을 열어 중간쯤의 ‘Item Purchase Code’ 를 복사합니다.

find-item-purchase-code

2. X 테마의 제작사 웹사이트에 인증키를 받기 위해 회원 등록합니다. 이때 위에서 복사한 구매 코드를 입력해야 회원 가입이 됩니다.

3. 가입 후 로그인해서 오른쪽 위 나의 ‘ACCOUNT’ 에 들어가면 ‘Licenses’와 관련된 관리 화면으로 가는 버튼이 보입니다.

4. 등록한 ‘구매 코드’가 생성한 ‘Themeco Licenses’가 상단에 보이고, 아래에 API 키 생성 이 보입니다. 여기서 나의 사이트 도메인을 입력하고 AIP 키를 생성합니다.

5. 나의 사이트로 돌아와서 ‘X ADDONS’-‘Product Validation’ 으로 들어가 생성한 API 키를 입력합니다.

6. 인증이 잘 끝나면 이제 ‘Extensions’에서 플러그인들이 나타납니다.

글쓴이 :
WPBOX.KR 운영자
AVADA.KR 운영자
EnnioLove.com 운영자
Facebook
everygofine@gmail.com
인기글
구글맵 API 설정 후에도 “개발 목적”이라고 표시되는 경우
카페24 웹호스팅 보안서버 SSL 인증서 443 포트 사용
워드프레스 차일드테마 설치 Child theme
워드프레스 한국형 게시판_KBoard와 MangBoard
레볼루션 슬라이더 버전 4.X 사용법
Yoast seo 플러그 사용법 (1.General)
인스타그램 Access Token 과 UserID 가져오는 방법
MAMP 사용기(내 컴퓨터에 로컬서버 구축하기)
사용자 정의 필드와 ACF (Advanced Custom Fields) 플러그인
워드프레스에서 글과 페이지의 차이

5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